송가인 노래모음 메들리 연속듣기를 준비해봤습니다. 미스트롯, 뽕 따러 가세 등 트로트 프로그램에서 대히트를 치고 대활약을 펼치고있는 트로트 스타죠. 저희 엄마께서도 아빠께서도 굉장히 좋아하시는 가수라서 송가인 노래모음 자주 들으면서 항상 이 분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자주 챙겨봤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으로 뽕따러가세와 같은 프로를 다시하거나 속편이 나왔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나 엄마께서 굉장히 좋아하셨기 때문입니다. 

     

     

     

     

     

    며칠전 신곡으로나온 엄마아리랑, 이별의 영동선 등 최신곡을 들고 1집 정식앨범이 나왔죠. 거기에 공식 뮤비까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송가인님의 곡 재생 목록은 히트곡 명곡들 뿐만 아니라 신곡도 소속사의 유튜브에있는 공식 뮤비까지 퍼와봤으니 다양한 곡들을 함께들어보도록 해요.

     

    외국까지 놀러다니면서 진정한 욜로족의 인생을 즐기고 계시네요..!

     

    86년생인데 굉장히 동안이고 어려보여서 놀랐어요. 그럼 이만 각설하고 함께 들어보도록 합시다. 라이브 동영상 들도 함께 준비해봤어요. 신곡과 라이브 무대, 축제영상, 미스트롯 등 가요프로그램에서 부른 무대까지 송가인 노래모음들 함께 감상해봅시다.

     

     

    1. 

     

     

     

     

     

    2.

     

     

     

     

     

     

    3.

     

     

     

     

     

     

     

    4. 네번째는 축제가셨을때의 무대영상들 입니다.

     

     

     

     

     

     

    5. 최신곡 엄마 아리랑 공식 뮤직비디오 입니다.

     

     

     

    전국의 어머님 아버님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황홀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것같아요. 사실 젊은 사람들이 보기에도 굉장히 미모도 그렇고 무엇보다도 가창력이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트로트를 굉장히 구수하고 간드러지게 부르는 몇안되는 명가수라는 것이 신기했어요. 송가인 노래모음에는 특히나 아리랑같은 우리의 전통 민요와 국악을 퓨전식으로 섞은것이 요즘 아이돌이나 자극적인 곡들에만 익숙해져있던 한국인들의 정서를 간지럽힌 이유중 하나인것같죠.

     

     

    처음에 레옹과 마틸다 컨셉으로 나와서 붐과 함께 전국을 떠돌며 사람들의 사연과 그 동네에서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어우러져 명곡들을 함께 부르고 오는 그 컨셉도 좋았지만 너무 둘의 케미가 잘맞고 웃겨서 엄마랑 재밌게 봤던 기억때문에 더 속편이 나왔으면하는 간절한 마음이 들어요. 그럼 송가인 노래모음 리스트들은 점점 더 늘어갈테지만 가요프로나 예능과 같은곳에 자주 출연하였으면 재밌을것같아요.

     

     

    이제 누구보다도 더 가수로서 성공해버리고 유명인이 되어버렸기 때문에 국악인으로 전향할 일은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한복입은 모습이 너무나도 단아하고 고와서 한복을 입고 자주 출연해도 될것같아요.

     

    외국인들도 알아보고 반하나보네요. 송가인 노래모음 곡들이 전통민요와 같이 우리네의 정서가 반영되어있다보니 동양이나 한국의 느낌을 보고 반했던 외국인들이라면 더더욱요. 우리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나 엠마왓슨 같이 서양의 아름답고 잘생긴 배우나 가수를 보면 설레이고 색다른 느낌처럼 그들도 익숙하지 않은 다른 매력의 향수에 취할 것 같아요. 다른 풍토와 느낌 그리고 멜로디와 분위기 때문에 뭐 세계적인 스타까진 아니지만 적어도 우리나라안에선 국적이 상관없지않나 합니다.

     

    그리고 뭔가 인상이 꽃스럽달까 복스럽게 생겨서 더욱 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40대 50대 60대 70대 80대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손녀처럼 예뻐하시며 노래도 함께 즐기는 그 모습과 유머감각 그리고 무엇보다도 목소리가 주옥같다는거때문에 미스트롯에서도 그렇고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뽕따러가세 등의 가요프로그램에서 잘나갔던것같아요.

     

    붐씨와 함께 나오는 가요프로나 예능이 찰떡인데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요즘 좀 우울하고 힘들었는데 엄마와 함께 재밌는 프로보고 듣기좋은 음악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우리도 행복해지고 이걸 보고있는 사람들도 송가인 노래모음 들으면서 흥이 많이 났으면 합니다.

     

     

     

    '음악 > 추억의곡, 트로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문세 노래모음 전곡  (1) 2021.07.06
    진성 노래모음  (0) 2020.12.28
    7080 노래모음 연속듣기  (0) 2020.12.21
    이미자 노래 연속듣기 노래모음  (0) 2019.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