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프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이선희 노래모음 연속듣기 함께 들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이 가수를 생각하면 무슨곡이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전 왕의남자 ost였던 인연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그 곡이 가장 알려져있고 익숙하죠. 또한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하여 부르기도 했구요.

     

     

     

    오늘 함께 들어볼 이선희 노래모음 들은 히트곡들 뿐만 아니라 덜 알려진 명곡들 또한 같이 묶어 들어볼 수 있으니 이 분의 팬이라면 숨겨져있던 명곡까지 발굴하여 들을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들어보도록 해보아요.

     

     

     

    첫번째는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나 항상 드개를, j에게, 여우비 등등 다양한 히트곡들과 명곡들을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들을 수 있어요. 이선희 노래모음 연속듣기 첫번째에는 김범수의 끝사랑, 나얼의 바람기억, 임창정 소주한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버즈 겁쟁이 등등의

     

     

     

    다양한 2000년대 히트곡들을 이선희분이 리메이크하여진 정말 명곡들이 낑겨 있는데요. 민경훈의 겁쟁이와 같은 발라드를 특유의 보이스로 들어볼 수 있다니 걍들어보니 쩌는군요. 다음것들에서 나머지 명곡들을 전부 들어보도록 합세다.

     

     

     

     

    이것은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라이브 무대인데요. 정말 가사 부터 멜로디, 목소리 까지 어느하나 빠지는 것없는 주옥같은 아티스트인것같네요. 사실 이 시대의 나이대라면 트로트와 뽕짝이지만 그를 넘어 새로운 장르를 창작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 오랜만에 왕의남자 보고싶네요. 왕의남자 보고서 앨범 사가꼬 엄청 들었었는데 말이지요. 물론 지금두요. 

     

     

     

     

     

     

    이것은 2집인데요.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강산이 몇번 바뀔만큼의 세월동안의 설움과 아련함이 동시에 담겨있는 것 같아요.

     

     

    정말이지 우리나라는 실력파가수들이 많은 것 같네요. 옛날생각 나게 하는 특유의 메아리와 같은 청아한 목소리가 심금을 울린달까요. 사실 나이 좀 드신분들이라면 j에게 같은 곡들을 옛날 소싯적에 노래방 같은에서 불러봤을테고, 여우비나 인연과 같은 곡들은 비교적 젊은층에게 잘 알려진 것 같아요. 

     

     

    세월이 가도 별로 늙었다는 느낌이 안들고 갈수록 젊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뭔가 학창시절에 교단에 서있을 것만 같은 비쥬얼에 노래까지 잘부른다는것은 불공평하죠. 개인적으로 옛날에 어릴때 학교댕길때 담임선생님과 비슷하게 생겼어서 뭔가 옛추억이 아련히 떠오릅니다. 이선희 노래모음 듣기 잘 듣고계신지요. 정말 주옥같은 명곡들은 앨범을 구해가꼬 집에서 들어본느것이 가장 팬으로써의 참된 마음가짐인 것 같네요.

     

     

    '음악 > 조은 뮤직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700곡  (0) 2021.05.03
    찬송가 연속듣기  (0)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