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되는 좋은글귀 짧은 명언 응원 글귀 한마디의 말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꿔놓을 수 있죠. 힘들고 지치고 외롭고 괴로울때 우울할때 옆에서 해주는 말 한마디 때문에 그 사람의 죽고사는 문제가 걸렸을 수도 있습니다. 그 만큼 말 한마디의 무게가 무겁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저 또한 힘들고 지쳤을 때가 있었는데요. 그 때 가족들이나 지인들이 옆에서 해줬던 말들이 많은 위로와 격려가 되었고 지금은 너무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죠. 하지만 오늘은 조금 안좋은 일이 있어서 우울해하던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희망적이고 위로가 되는 문구들을 보면서 많은 위로가 되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마음이 허전하고 울적할때 극복해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시작해볼게요. 이미지가 많으니 여유롭게 읽어보도록 합시다.

     

     

     

     

     

     

     

    이건 제 자신에게 해주고 싶은 말인 것 같아요. 더 하려고 하지 말고 덜 하면서 사는 것 그거 참 어려운 일이죠. 걱정과 노력 후회도 좀 덜하면서 살아야 하는데 정말 공감가지만 잘 안되죠. 머리로는 알겠는데 행동으로는 실천이 안되는게 제일 어려워요.

     

     

     

    매사에 걱정이 많고 생각이 많은 저로써는 공감이 많이 되는 문구인 것 같습니다. 힘이되는 좋은글귀 이지만 인생을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격언 인것 같아요.

     

     

     

     

     

     

     

    누구나 깊은 내면의 마음 속에는 다중의 인격이 존재하죠. 살려고 발버둥 치는 나와 포기하고 싶은 또 다른 자신이라는 문구가 소름 돋을 정도로 공감이 되요. 발버둥 치더라도 이기려고 하는 아이에게 더 힘을 실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어떻게든 살려고 발악하고 지푸라기라도 잡고 발버둥 치는 자신과 모든 것을 놓고 포기하려는 자신의 사이에서 매일 전쟁을 치루며 살아가는 사람들 정말 많은 것 같네요. 그런 사람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짧은 명언 응원 글귀 많이 보내주도록 해야겠어요. 절대 포기하면 안된다고요.

     

     

     

     

     

     

     

    먼 미래를 걱정하기 보다 지금 현재의 순간을 즐겨야 하는데 가끔 노력해도 막막하고 깜깜할 때가 있죠. 오늘 하루도 그런 날을 보냈다면 잘 버텨왔다고 잘 참아왔다고 위로의 말을 해주고 싶네요.

     

     

     

     

     

     

    언제나 긍정적인 말만 해주는 것은 정말 지친 사람에게는 오히려 독이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마음 속 깊이 전기가 통하듯 공감이 될 수 있는 말을 해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짧은 명언 응원 글귀 들은 대부분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문구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은 그런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조금은 냉철하게 들릴 수 있지만 정말 각성하게 만드려면 조금은 차갑지만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만드는 것도 필요하다고 느껴지네요.

     

     

     

     

     

     

     

     

     

     

    혼자서 다 해결하려고 짊어지려고 하는 분들 있죠. 바로 부모님과 같이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자식에게 좋은 것만 주려고 하시는 분들이요. 그런 분들에게 행복하고 긍정적인 말들을 해주고 카톡 문자로 힘이 되는 좋은 글귀 들을 자주 보내드리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희생하실 필요 없다고 조금은 더 자신을 사랑하라고 말이죠.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삶의 무게를 지고 살아가는데요. 개인 마다 각자 다른 사정이 있겠지만 저는 지칠때 나와 같은 상황에 마주한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많은 위로가 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은 힘든 점이 별로 없고 다시 밝은 예전의 모습을 찾았지만 걱정하고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한마디 해주고 싶네요. 많은 걱정은 오히려 독이 된다구요. 모든 것은 시간이 다 해결해준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