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나 클래식 연주자 하면 딱 떠오르는 인물이 누구인가요.

    슈베르트, 모차르트, 쇼팽, 하이든, 바흐 등

    많은 인물들이 있지만 저는 단연 이 분이 먼저 떠오릅니다.



    그 중에서도 니나니나 니고릴라다로 유명하며

    자동차 운전할때 후진곡으로도 알려진ㅋㅋ

    베토벤 엘리제를 위하여 피아노 악보 및 연주 듣기 입니당

    함꼐 감상하면서 보도록 하죠.






    많은 교향곡을 들어왔지만

    'fur elise'만큼 꾸준히 들어오는 곡도 없네요

    이곡을 들으면 옛날 투니버스 리즈시절에

    했었던 학교괴담이 생각나는데욥

    공포 애니메이션이었기 때문에

    아직도 이곡을 들으면 어딘가 무서워집니다 ㅋㅋ


    하지만 제가 월광 소나타와 더불어

    가장 즐겨들으며 악기로 연주할때 가장 많이 찾는거임!

    전공자들에게는 비교적 쉬운편 이지만 

    초보자들에게는 이게 뭔 콩나물이 춤추는판이냐 싶죠.. 눈물 ~..~

    하지만 꼭 마스터 해서 간지나는 내 모습을 겪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곡은 조금 더 쉬운 걸로 준비해볼게요





    알리제

    알리제22

    알재3

    알리졔4



    새삼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짐

    이건 한가지 악기로만 이뤄져있지만

    박자 하나하나를 잘 맞춰야 하고..

    정말 아티스트들이란 대단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