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에 들었던 노래들을 들으면

    과거의 아련했던 추억을 회상하며

    가끔씩 옛날 생각을 하고는 하는데

    오늘도 추억의 노래들을 들으며

    아련했던 어린시절을 추억해보려고 합니다.


    모두 같이 시간여행 빠지실 준비 되었나용^.^ㅋ

    오늘 들려드릴 7080 팝송 명곡 연속듣기 모음집은

    50대 60대 이상의 x세대 뿐만 아니라

    20대 30대 40대들도 모두 공감하며

    흥얼거릴 수 있는 음악들일 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만큼 유명하고 명반이라는 거겠죸ㅋ





    이 추운 겨울날에 따뜻한 이불속에서

    따뜻한 코코아나 커피를 한잔 들이키며

    아름다운 선율의 pop song에 빠져보는건

    우리가 살아감에 있어서 작지만 큰 소소한

    행복감이 아닐까용..






    이렇게 옛날 생각을 하고 있노라면

    학창시절 생각이 마구마구 나네요!

    어릴때 살았던 동네.. 옛날 우리들의 풍경..

    친구들.. 그 모든 향기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네다~~ㅋ



    그럼 이만 각설하고.. 

    본격적으로 7080 팝송명곡 300선 모음 함께 들어볼께요.











    꽤 많은 양이니 두고두고 생각날때마다 들으시면 되겠어엽

    제가 팝을 엄청 즐겨들어서 자주 들려드릴 예정이에용

    그럼 추억의 노래들을 들으면서

    다른 듣고싶은 음악이 있다면 댓으로 알려주시구욥






    뭔가 빈티지한 느낌이 저의 심연속 어딘가를 툭툭 건드는 것 같네용

    제가 트로트를 자주 올리는데 우리나라 가요와는 다르게

    서양음악은 트로트라는 장르는 없지만 1960~80년대 나온 곡들은

    서양판 트로트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가락이 구수한듯ㅋㅋ


    '음악 >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80년대 팝송 히트곡 모음  (0) 2019.05.28